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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2023-1학기 생활관 입주 안내
등록일
2023-02-21
작성자
생활관행정팀
조회수
5206

2023학년도 1학기 대구한의대학교 생활관 입주 등록 절차를 안내드립니다. 

1. 생활관 입주 기간 등

구 분

일 정

생활관 입주 기간

2023. 2. 28.() ~ 3. 1.()

(입주시간: 09:00~17:00)

생활관 생활 기간

2023. 2. 28.() ~ 6. 24.()

급식 기간

2023. 3. 2.() 조식 ~ 6. 20.() 중식

코로나19관련 하여 입주 시 확인 절차가 있으므로 입주 기간 및 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2. 생활관 입주 준비 필수 지참 서류

  가.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 음성 결과 확인서(입주일 48시간 이내 검사결과)

  - 신속항원 검사는 신속항원 검사기관에서 가능하며, 네이버 포털사이트에서 신속항 원 검사기관을 검색한 후 인근 기관에서 검사(유료)

  - 코로나19 양성 최초 확진일로부터 45일 미만 학생은 코로나 확진문자 내용 제시하고 양성 확진 45일 이상 경과자는 신속항원검사 결과 제출 바람.

  나. 관생 서약서

  - 붙임 파일로 작성하여 열쇠 수령 시 제출 바람

3. 생활관 입주 절차

  . 마스크 착용 후 출입구 손소독기기에 소독 필수

  나. 안면인식 열화상 카메라 발열체크 또는 비접촉 체온계 열 체크

  다.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 음성 결과서 제시(검사 48시간 이내 검사결과)(학생본인만 입실)

  ※보호자 출입 불가(, 마스크 착용 및 신속항원 검사 또는 PCR검사<48시간이내 검사 결과> 음성 확인서 제출 시 보호자 1인만 출입 가능

  라. 발열체크 장소에서 열쇠 수령 후 입사

  ※발열체크 시 37.5도 이상의 발열자(본인 및 가족 동반자 포함)는 생활관에 입사할 수 없음

  마. 입주 시 열쇠 수령 후 바로 지문 등록(지문 미등록시 출입 불가능)

4. 입사준비물

이불, 세면도구, 휴지, 세탁세제, 마스크, 손소독제 등 개인물품

   - 반입 불가물품: 전기장판, 고데기, 연기발생 물품(인센스) 등 화재발생 우려 물품 및 전열기구, 생활관 공동 생활에 위배 되는 물품

5. 생활관 생활 안내

  가. 매일 24:00부터 관생의 생활 점검(인원점검 등) 실시

  나. 매주 월요일 층별 게시판에 관생 전달사항 안내문 게시(필히 확인 요망)

  다생활관 공동시설(식당, 화장실, 세탁실, 승강기 등) 매일 청소 후 소독

  라. 언제 어디서나 마스크 착용

  마. 동별 임시대기실 마련(발열학생 임시대기실) - 사용 후 소독

  바. 관생은 개인위생 관리 및 예방수칙 준수하며 창문을 열어 자주 환기

  사. 폐문시간: 24:00 ~ 익일 06:00(출입불가)

  아독서실과 로비의 프린트 복합기 이용 허용

  자. 관생 외박 신청은 온라인 운영(평일, 주말 및 공휴일 포함하여 매월 20일 허용)

  ※개인사정으로 입실기간이 아닌 2023. 3. 2.()이후 입사할 시 학생은 반드시 온라인으로 외박신청 바랍니다. 온라인 외박 미신청 시 무단외박 처리(벌점 2) .

6. 급식 안내

  가. 급식 내역

2023-1학기 급식기간

2023. 3. 2.() 조식 ~ 6. 20.() 중식까지 총 222식 제공(주말, 공휴일 포함)

학기(주말 및 공휴일 포함) 중 총 222식이 제공되므로 조식, 중식, 석식 중 원하는 때 식사하면 총 식수에서 차감됩니다.

, 제공되는 12식 기준 총 식수(222)을 모두 소진하면 식사를 할 수 없으므로 추 가로 식사를 원하는 관생은 3식 선택의무식 차액(219,000)을 모두 납부한 후 식사 가 능합니다.

  . 코로나 19 예방을 위하여 식당 이용 시 지켜야 할 사항

식당 출입 시 타인과 1~2M 간격을 유지하기, 식당 출입 시 반드시 손소독 후 입장하 고, 마스크 착용하기, 식사 할 때는 대화 금지(식사할 때만 마스크 벗기),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때 옷소매로 입과 코 가리기

7. 환불

  가. 관리비 환불관리비는 퇴사할 경우 환불하며, 환불기준은 생활수칙에 따른다.

  나. 급식비 환불

       1) 퇴실할 경우 가급적 3일 이내 환불함.

       2) 생활관 입사 중 발생되는 결식비는 대학교 또는 학과에서 실시하는 공식적인 교외 행사, 외부 실습, 입원으로 인한 경우에만 해당 기간 동안의 급식비를 환불함

           (해당 학생이 학과에 요 청하여 학과에서 공문을 제출하거나, 입원일 경우 입원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함.)

8. 비상 연락

  . 주간 연락처(평일)

    - 생활관행정팀 053-819-1153~4, 행복기숙사(한울관) 053-819-1160, (한빛관) 053-819-1247 (평일 09:00~17:00/ 점심시간 12:00~13:00)

  나. 야간 연락처(평일·주말)

    - 사감실 동별 생활관내 게시판 참조(평일·주말 21:00~익일 05:00)

9. 기타 

  . 기타 생활수칙 등 생활전반 내용은 입주 시 배부하는 생활관 안내문 참고

  . 코로나19 예방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새로운 규칙 신설 및 규제를 강화할 수 있음

  다. 공동체에 심각한 위해를 끼친다고 판단되면 강제 퇴사 조치함

 

붙임 서약서 1.

 

2023. 2. 22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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